- 헤드라인 - 디마코코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리 플랫폼 자체 개발을 통한 성장동력 지속
- 요약과 압축 - X
- 기사 발행 - 22/03/22
본문 (인사이트, 수치화)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패션 뷰티 분야에서 15,000 건 이상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며, 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디마코 코리아 에서 그동안의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관리 플랫폼을 소개했다.
디마코코리아는 기존 오프라인 위주의 홍보 업계에서 오직 디지털 홍보에 집중하여 성장한 회사이다. 10년 전부터 패션 뷰티 분야에서 바이럴 마케팅 및 파워블로거 마케팅 등을 업계에서 최초로 전문적으로 시작하여 인스타그래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SNS 마케팅 등 새롭게 떠오르는 채널의 변화에 맞추어 가며 브랜드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방식을 계속하여 발전시켜 왔다.
그리고 2020년도부터는 디지털로의 전환을 위하여 플랫폼팀과 개발팀을 런칭하여 별도의 준비를 해왔으며, 2년간의 연구와 데이터 검증 등의 개발 기간을 통하여 2022년부터 브랜드에 소개하기 시작하였다.
현재 브랜드를 대상으로 플랫폼을 소개하고 있는 디마코 관계자에 따르면 “플랫폼에 대한 소개를 받은 브랜드 마케터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지금까지 필요했던 관리 툴이었고, 앞으로 실제로 마케팅을 실행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마케터 분들 입장에서 필요한 기능과 요청 사안들이 많다. 지금 최초 공개 버전 이후로 지속적으로 개발 보완하여 브랜드를 위한 더 좋은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는 의지를 밝혔다.
디마코코리아에서 개발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 패션 뷰티 업계에서 또 한번 어떠한 변화를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기사 요약
- 디마코코리아에서 그동안의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관리 플랫폼을 소개함
- 기존 오프라인 위주 홍보업계에서 오직 디지털 홍보에 집중해서 성장한 회사. 10년전부터 패션 뷰티 분야에서 바이럴 마케팅 및 파워블로거 마케팅 등을 업계에서 최초로 전문적으로 시작.
- 2020년도부터는 디지털로의 전환을 위해 플랫폼팀, 개발팀을 론칭하여 별도의 준비를 해옴. 2년간의 연구와 데이터 검증 등의 개발 기간을 통해 2022년부터 브랜드에 소개하기 시작
- 최초공개 이후 브랜드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음. 이후 지속적으로도 개발 보완하여 브랜드를 위한 더 좋은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자 함
- 추가 조사내용 or 결과
✅ 디마코는 패션 뷰티에 특화된 온라인 마케팅 회사 (홍보 브랜드 500개 이상/ 수행 캠페인 10,000건 이상)
패션 뷰티를 다루는 PR agency로써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들의 특화된 역량과 업계 인플루언서들과의 강력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완벽한 온라인 홍보 서비스 제공
사업분야 | 패션뷰티마케팅 |
서비스 | 1. 온라인 뉴스 - 보도자료, 기획기사 등 모든 형태의 뉴스 진행. 3대포털 (네이버, 다음, 네이트) 제휴 매체사 기준 패션 관련 온라인 업계지, 전문지까지도 릴리즈 가능. 특정 기사수치가 필요할 경우 유가 홍보를 통해 뉴스 커버리지 개런티 함 2. 블로그 - SEO 블로거들을 통해 노출하고자 하는 주요 타겟 키워드에 대한 포털 검색결과 상위랭크 보장, 파워블로거들을 통한 각종 행사 진행 및 제품 리뷰, 브랜드 소식 포스팅 등 당야한 홍보마케팅 진행. 국내 업계 최대 파워블로그 네트워크 보유 브랜드 이슈에 대해 적합한 블로거 선정 및 컨택 진행 추후 업로드 된 결과물 체크하는 완결의 과정 담당 3. 인스타그램 - 파워인스타그래머 섭외로 브랜드 행사 초청 및 소개, 제품 리뷰 진행 or기업 공식 SNS 운영으로 고객 유치 및 관리 4. 포토콜 -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 파티 등 오프라인 기반 진행. 포털 제휴 유명 매체 온라인 기자 초청. 행사 내용에 맞는 프레스킷 작성, 초청 공문 발송, 당일 현장 어레인지, 실시간 뉴스 송출, 결과물 보고. 수백회 이상의 행사 진행 경험 5. 브랜드 SNS - 쌍방향 소통을 위해 네이버 기반 기업용 공식 블로그, 팬 관계 형상,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채널 세팅. 다양한 브랜드 SNS 운영 6. 커뮤니티 - 특정 관심사, 주제, 동일 연령층 타겟 특화된 채널에 대한 마케팅 방식. 카페 포스팅 및 이벤트 진행.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 기반 사이트 노출 등 브랜드 마케팅 케이스에 맞는 채널 선정을 통해 홍보 진행 |
비전 | 행복한 회사를 추구 우리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의 행복 추구 홍보 의뢰 클라이언트 회사와 담당자분들에게는 최상의 결과물을 통한 행복을 드리고 디마코 임직원에게는 좋은 근무 환경과 복지를 통해 행복을 나누고자 함 사람을 중요시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사람을 아낌으로써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의 행복이 최우선 가치 |
- 관련 기사 링크
- 홈페이지 링크
'신문보면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신스/식음료] "신볶게티·막사·포켓몬빵"…소비자 목소리에 답 찾는 식품업계 (0) | 2022.03.25 |
---|---|
[경신스/식음료] 빨간 고래, 파란 코끼리…식품·외식업계, '캐릭터 마케팅' 활발 (0) | 2022.03.24 |
[경신스/패션]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 ‘디마코코리아’, 2022년 직원 복지 강화 (0) | 2022.03.22 |
[경신스/미디어] 브랜드 66%가 2021년에 크리에이터 마케팅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했다 (0) | 2022.03.21 |
[경신스/식음료] “혁신 필요”…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창업주 경영 일선 복귀(종합) (0) | 2022.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