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드라인 - 디저트39,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 달콤한 디저트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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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사링크 - 22/02/11
본문 (인사이트, 수치화)
디저트 카페 디저트39가 2022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발렌타인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박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 구성은 밸런타인데이에 달콤한 디저트이다. 골드 텀블러, 당충전에 적합한 케이크 한 조각, 마카롱 6종 등 여기에 옵셥으로 티아라를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39는 지난해부터 텀블러 사용을 적극 장려하면서 지구살리기 환경 운동에 동참했다.
이에 골드 텀블러를 이번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에 포함했다. 텀블러는 디저트39 매장에서 전 메뉴 5%,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 요약 및 의견
- 디저트39,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발렌타인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박스' 선물세트 출시
- 골드 텀블러, 케이크 1조각, 마카롱 6종 등, 옵션으로 티아라 선택 가능
- 지난해부터 텀블러 사용 적극 장려 -> 지구살리기 환경 운동 동참 / 골드텀블러 선물 세트에 포함
- 텀블러 사용 시 디저트39 매장에서 전 메뉴 5%,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음
- 추가 조사내용 or 결과
▶️ 디저트39 기업조사
- 디저트39
- 회사 소개 :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 = 특별함
- 고객의 니즈를 알고 이를 만족시킬 특별함을 갖춘 기업으로 신선하고 이색적인 아이템과 독자적인 시스템을 통해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최고의 프리미엄 디저트만을 선보임
- 전세계 각 국을 대표하는 39가지의 디저트가 모여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 특징 : 디저트39 물류센터 - 대형 물류창고를 통해 안정적 적재 및 긴급 발주 효과적 대처를 위한 다양한 프로세스 구축, 언제든지 물류배송이 가능한 자체 물류 시스템 확립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 가능 / 디저트39 제과센터 - 국내 최대 규모 디저트 전문 생산 센터, 외국계 디저트 전문 기업, 최고급 호텔, 프랑스 전문 제과 과정 수료 등 10~30년 경력의 제과 장인들이 모여 연구&개발에 몰두, 국내 유명 제과 기업들과 지속적 업무 협정을 통한 발전, 차별적이고 트렌디한 제품 시장조사,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제공
- 경쟁력
- (창업) 임대료, 인건비, 물류비, 고정지출, 수도세, 전기세, 기타비용 등 모든 지출을 가맹점별 조사하여 월 고정비 객관적 정산, 예상 순이익을 매장별 산정한 것으로 신뢰할 수 있는 순익 산정 / 월 고정비용 최소화 매출 대비 높은 순이익
- (아이템) 빠르고 정확한 생산을 위한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 확립한 제과센터
- 식품안전관리 HACCP 인증 - 접제품 해썹인증 제품, 고객에게 항상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 공급을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 갖춤
- 제과업계 유일 완제품 보존기술 보유 / 콜드체인 효과 극대화 - 갓 생산된 제품을 품질 손상없이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기 위해 콜드 체인 시스템 도입, 극대화 / 급속 예냉을 통한 신선식품 대사작용 지연 -> 제품의 변질을 늦춤, 완제품 보존 기술 보유
- 친환경 인증 커피 (공정무역커피, 정당한 품질 착한 가격), 친환경 인증 차 사용
- 친환경 리유저블 인증제품 사용, 음료 구매 시 리유저블 컵에 담아 줌
- 마케팅
- 국내 모든 브랜드 중 최대 해시태그 기록, 5천만 돌파로 최고기록 달성
-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SNS 화제를 이끎
- 본사와 가맹점 상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문가를 통한 연예인 인플루언서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페이스북 스타), G-Bus 마케팅, 국내 청취율 1위 라디오 제품 마케팅 등 차별화된 브랜드 홍보 진행
- 리유저블 컵
- 일회용품 사용 감소를 위한 리유저블 컵 등 친환경 운영에 적극 앞장 서고 있음
- 환경의 날을 맞아 지압텀블러를 선보이는 지구 살리기 캠페인, 전 제품 5% ~ 최대 50% 할인 등 텀블러 사용 시 할인 혜택
- 벤티사이즈보다 큰 초대용량 리유저블 컵(24cm)에 음료 판매로 화제
- 최근 곰돌이 리유저블 컵 출시 -> 재고 소진으로 예약판매 진행할 정도의 뜨거운 인기
- 인기요인
- 디저트라는 특수한 소비 목적성으로 디저트+음료로 1인당 높은 객단가와 회전율, 리유저블 컵과 함께 커피 음료를 선보이는 것이 매력
- 고급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고가의 제품일지라도 만족도와 경험 극대화 소비에는 비용을 아끼지 않는 가심비 소비자들에게 인기 (트렌드코리아 자료 바탕 디저트창업 가심비 트렌드성공사례)
- 배달 특화 = 일반 가정집에서는 재료, 장비 등 번거로움이 있어 먹지 못하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베이커리 판매,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디저트를 편하게 먹기 위해 배달 주문 이용
- 연관기사링크
- 인사이트 및 질문
1. 리유저블 증정 + 리유저블 컵 사용 시 폭 넓은 할인혜택이 강점, 특히 곰돌이 텀블러는 중고나라에 올라올 정도로 엄청 인기에 끌고 있음. 근데 진심 귀여움 나도 갖고 싶다 .. ㅋ
2. 프리미엄 디저트를 집에서 찾는 가심비 고객 타겟 마케팅 방안이 뭐가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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